밖에서 일을 하고 있을 때 집에 있는 스위치를 켜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켜고 싶을 때는 보일러 스위치를 켜거나 밤에 불을 켜서 집안에 사람이 있는 것처럼 해놓기 위해서 원격제어로 스위치를 켤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홈스마트제어 스위치에 대해서 간단히 보겠습니다.
전자 스위치가 아닌 물리적 스위치 똑딱이 스위치여도 가능 합니다. 요즘 아파트를 보게 되면 전자 스위치로 되어 있어서 인터넷 연결도 되어 있고 집에서 엘리베이터도 눌러서 불러올 수 있고 아주 좋은데요. 집 전체가 전자스위치로 되어 있어도 통신이 안되기 때문에 터치식 전자 스위치는 반쪽짜리 스마트 스위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강제적으로 불을 우리가 원하는 시간에 원할 때 사람이 눌러서 켜주는 스위치처럼 제어할 수 있게 하려면 홈스마트 스위치와 허브가 필요합니다
그냥 집에서만 하려면 허브는 따로 필요 없습니다. 집에서 네트워크를 이용한 제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집안에서만 제어를 하길 원한다면 허브는 따로 필요 없지만 허브를 구매 할 경우 4만원정도 추가 되지만 밖에서 언제 어디서든 집에 있는 네트워크를 잡아서 설정을 바꿔가면서 제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허브를 하나 구매하면 다른 것들도 연결해서 제어가 가능하니 허브까지 구매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스위치와 허브 두가지를 구매하면 됩니다. 저는 밖에서 일을 하다가 집에 있는 컴퓨터의 전원을 켜는 걸로 사용을 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할 경우 컴퓨터를 원할 때만 켤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전에는 오늘 먼가 밖에서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써야 한다라면 미리 전원을 켜두고 나갔었는데요. 그렇게 허비했던 전기세만 해도 이미 충분히 스위치를 구매해서 본전은 뽑은 거 같습니다. 해당 제품은 건전지 타입입니다. 해당 건전지로 작동되는 시간이 600일 정도 된다고 하니 그냥 하나 사두고 쓰면 1년은 그냥 거뜬히 쓸 거 같습니다.
스마트한 제어로 우리 생황에서도 스마트하게 생활 할 수 있는 방법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조금의 약간의 비용이 발생되기는 하지만 그 비용으로 인하여 기대 효과를 볼 수 있는 것들이 더 크게 작용하게 되니 스마트스위치와 스마트 허브를 구입하셔서 우리 집에 맞는 설정들 우리 집에 맞는 제어들을 고민하셔서 스마트한 생활이 한걸음 더 가까워지는 삶의 질이 높아지는 시간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제휴마케팅 일환으로 소정의 커미션이 발생될수 있습니다.
댓글